BMW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는 인천의 영종도에 위치한 곳으로, BMW 차량을 시승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공간이다. 이 센터는 고객들에게 BMW 차량의 다양한 모델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, 고객 서비스와 차량 구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. 이곳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스태프들이 고객을 안내하고, BMW 차량의 성능과 기능에 대한 질문에 답변해준다. 또한 이 곳에서는 이벤트나 특별 행사도 자주 개최되어,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.
▶ BMW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가는 법
위치는 영종도 공항화물청사역 가기 전에 위치하고 있다. 영종 IC를 빠져나와서 우회전만 3번을 하면 도착할 수 있다.
2층으로 가게 되면 올리버 브라운이라는 카페가 있다. 커피같은 음료, 피자나 스파게티와 같은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서 차량들을 보면서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실 수 있다.
드라이빙 체험을 하시는 분들이 트랙을 계속 돌았다.
카페에서 바라 본 바깥 풍경
카페에서 바라 본 바깥 풍경
▶ 이용요금
드라이빙 센터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다. Experience Program을 체험하길 원한다면 아래의 금액이니,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된다.
Experience Program 가격
주니어 프로그램은실험실과워크숍2가지뿐이다. 코로나 전에는 유아들을 위한 운전교육 및 아이용 Driver License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, 코로나 이후 해당 프로그램은 없어진 듯하다. 이건 BMW에서 다시 만들어줘도 좋을 것 같다.
주니어 캠퍼스 가격
참고로, 서비스 센터도 오른쪽에 운영 중이니 서비스가 필요하신 BMW 오너 분들이시라면 서비스에 차를 맡기시고 차를 구경하거나, 액세서리 쇼핑을 하거나, 카페에서 차를 마시면 될 것 같다.
▶ 에어포트 서비스
BMW 오너 분들이시라면, 여행 시에 에어포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. 물론 유료다. 다만, 여행 전 차량 정비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에어포트 서비스로 차를 정비 의뢰 하시면 된다. 짐은 BMW 기사님께서 BMW차량으로 인천공항까지 출국/도착 픽업을 해주신다고 한다. 다음에 여행 시에는 에어포트 서비스를 이용해 봐야겠다. (참고로, 실내외 세차도 해준다고 한다.)